• 장미나 인스타 나이

    2019. 1. 23.

    by. 스마트 포유

    장미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미나는 장미인애의 동생입니다. 키는 170cm이고 나이는 93년생입니다. 과거 앙팡 표지모델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역 배우로 유명한데요. 웬만해서는 그들을 막을 수 없다 역으로 출연해서 유명해졌습니다. 장미나 가족은 어렸을때 즉 imf때 어려웟다고 하는데요.



    아버지 사업이 실패하면서 길바닥으로 내팽겨쳐 졌다고 합니다.  이때 아역모델로 활동했던 장미나의 출연료로 살았다고 하는데요. 이때 동생의 나이는 5살 때였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현재는 잘되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미국에서 교환학생으로 열심히 공부중이라고 합니다. 장미나는 영화 블루 선물 싸이렌등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목차 (Content)